수제노가 말했지만 우리들은 그럴 수 없었다. 숲 저편에서 환한 빛이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상한 일이다. 이보다 덜 다친 기사들도 버려 두고 왔는데 마르크가 미나를 업은 것이다. 나 때문일까?

있겠어?'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불행은언제나 자신을 빗겨갈 것이라는 근거 없는 믿음이 이들을 이 자리로 이끌고 온 것이다. 그리고 황족의 등장은 흔한 일이 아니라 거리를 메운 사람들은 습격 전보다는 못해도

그렇습니다. 저는 이 곳에 동물들의 털을 넣고 저주를 걸어 프란시아 대신관님께 드렸습니다. 액화린수는 특이하게도 머리카락이나 손톱과 같이 특정 물질로 이루어진 것에만 반응을 보입니다. 유리병은 전혀

말발굽 소리를 들으니 절로 한숨이 나왔다. 정말이지 이런 방법이 통할까, 하는 생각이 든 것이다. 가능성도 없는 일 때문에 이러고 있어야 한다니 정말 한심했다. 그러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런 성과가 없자 밑져야

움찔거렸다. 그리고 대답을 하기 꺼려지는지 자꾸 우물거렸다. 나는 그런 사람들을 이상한 눈으로 보다가 지금 나에게 원한을 가지고 있을 사람들을 생각해보았다. 잠시 후 나는 그들에게 넌지시 물어보았다.

따위는 하지도 않을텐데 지금은 비교를 넘어 버서커가 낫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이미 좀비에게 호되게 당한 기사들도 마찬가지 생각을 하는지 딱딱했던 표정이 약간 펴졌다. 그러나 그렇다고 안심하고 있다는

하긴 너도 많이 늙었으니상관은 없다만. 이봐, 이쯤에서 그만 두는 게 어때? 내가 장담하건 데 더 이상 덤비면 너는 분명히 죽는다. 하지만 물러난다면 목숨은 살려주마. 대신 앞으로 왕족을 노린다고 설치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