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 앞으로 내밀며 말했다. 그렇습니다. 이 비라이턴에서 제일가는 상회는 바로 이 비라이턴 상회입니다. 요즘 페디어상회라는 곳이 조금 이름을 떨치고 있지만 오랜 전통과 수많은 실적을 자랑하는 저희

바꾸니 가장깊숙한곳에 감춰진 곳을 비추어라. 봉인된 기억을 끌어내어 그대를 끊임없이 따르리라. 내가 주문을 외우자 피드라의 얼굴이 새파래졌다. 그래. 내가 원한 건 바로 이런 거지. 피드라도 명색이

그들이 가까워질수록 거리에 모인 사람들의 함성소리는 커졌다. 그들은 영웅이다. 데칸 지방에서는 악당일지라도 이 곳에서만은 쌍두 독수리의 깃발을 내세운 그들은 영웅이었다. 그리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평판이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왕비 패거리들도 겉으로는 기뻐하는 기색을 드러내지 않고 자중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갈렉트 백작들이 내 국상을 열자고 주도한다고 들었는데요? 나는

흘린 것처럼. 미나의 얼굴색은 아까보다 더 안 좋았다. 뛰어서 상처가 벌어진 것 같았다. 미나는 괴로운 듯 인상을 쓰고 있었지만 용케 발악은 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은 이렇게 갑자기 죽음에 가까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