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편으로 날의 대부분이 보였다. 그리고 그 것을 신호로 우리들은 철수하기 시작했다. 제길! 놓치지 마라! 반드시 잡아라! 다시 화살이 쏟아졌지만 날쌘 자들 뿐이라 잡히는 사람은 없었다. 부상은 어쩔 수

보이고 싶지는 않았다. 그런 내 모습에 픽, 힘없는 웃음을 터트리자 수제노가 인상을 찌푸리며 말했다. 그렇게 있는 다고 죽은 사람들이 살아 돌아오는 것은 아니야. 너라면 알텐데? 알고 있어. 내가 작게

말이 떠올랐다. 이 자리에 자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바이오. 짐은 어제 잃어버렸던 소중한 딸을 다시 되찾게 되어 말로 이루 다할 수 없는 기쁨을 느끼고 있소. 마리엔이 돌아온 것은 세계를 창조하시고

나미르 백작과 시녀들도 마리엔의 이름을 입에 올리는 것은 금기에 가까웠다. 플로라 공주는 아무 것도 모르는 자신의 어머니가 가엾고 동시에 한 여자에 대한 분노가 치밀어 올랐다. 그러나 냉정을 되찾고

흘린 것처럼. 미나의 얼굴색은 아까보다 더 안 좋았다. 뛰어서 상처가 벌어진 것 같았다. 미나는 괴로운 듯 인상을 쓰고 있었지만 용케 발악은 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들은 이렇게 갑자기 죽음에 가까운

본능적으로 살짝 눈을 돌려 뒤에 장애물이 있는지 없는지를 살피고 있었다. 그걸 놓치지 않은 나는 고개를 젖혀검을 피하면서 창을 쭉 뻗었다. 살짝 스쳤는지 볼이 화끈거렸다. 그러나 창은 일순간 길이가 길어진

덮고 그들의 입술까지도 짓누르고 있는 것 같았다. 한참만에 입을 연 것은 라디폰 공작이었다. 그의 얼굴에는 결연한 의지마저 떠올라 있었다. 물론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국상을 열자고 주장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