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골치 아프게 됐군. 한참 움직이는 것이 싫다며 투덜거리던 로튼은 이번에는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말했다. 그런데 네가 누명을 썼던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 말이다...... 로튼의 긴 설명이 끝나자 나는 입을

법이지. 그 말과 함께 대치하고 있던 우리와 브러버드들이 서로를 향해 빠르게 움직였다. 가운데에서 격돌한 우리들은치열한 전투를 벌이기 시작했다. 가게는 꽤나 넓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싸우기에는

두 분만 계시는 건 좀...다시 생각해주십시오. 기사들은 우리만 남겨두고 나가는 것이 마음에 걸리는 것 같았다. 일단레이만왕자가 나를 알고 있고, 보기 드물게 친절하지만 내가 흑심을 품고 접근했을 수도

앉아 위엄 있게 호령하고 있었다. 벽에 낀 이끼를 상대로 말이다. 그리고 지나르라는 시녀는 기사들이 들이닥쳤을 때는 이미 목을 맨 뒤였다. 그런데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 듯했다. 스스로 목을 맸다면 목에 줄

이런 곳에서 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물건 고르고 있는데요. 나는 어이가 없어서 맥없이 대답했다. 그 이상의 대답을 떠올릴 수가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나서 한다는 소리가 여기서 뭐하냐니? 그런 거야

날 알아본 걸까? 아니면 나를 습격자 중 한 명으로 간주한 것인가? 나는 기사들을 차가운 눈으로 노려보았지만 그들은 묵묵히 내 답을 기다리기만 했다. 그다지 따라가고 싶지 않았지만 그런 말이 통하지 않을

그는 내 시선을 눈치챘는지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자기한테 맡기라는 뜻인가? 내가 손가락으로 로튼을 가리키며 확인하자 그는 뛰면서 가슴을 탕탕 치는 시늉을 했다. 그와 동시에 내 어깨를 잡는 손이 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